[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기분 좋아지는 핑크빛 감성을 선사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함께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방송 시작 5분 만에 2,000개를 완판하는 쾌거를 이뤘다.이번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에뛰드 가을 신상 팔레트 레더샵 출시를 기념하여 레오제이와 함께 스페셜 키트를 구성하여 진행되었다. 이번 방송은 레더샵 팔레트를 사전에 사용해본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직접 브랜드에 키트 구성을 제안하고 네고를 진행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다.레오제이 키트는 가죽 공방 도구류를 모티브로 한